몰랐었는데

네이버 블로그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티스토리 블로그인데)

네이버 이웃커넥트 위젯을 설치할 수 있었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를 알기 전에는 네이버 블로그도 사용했었는데 ㅋㅋ

엄청 옛날이죠 초등학생? 중학생?


그 때만해도 웹하드나 클라우드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았어서

저는 블로그를 웹하드 느낌으로 사용했었어요.


그런데 네이버 블로그는 업로드 파일 1개당 용량제한이 더 작았던 거로 기억하는데 2MB였나 5MB였나 허허


티스토리 블로그는 10MB까지 지원해준다고 해서 냉큼 갈아탔었죠.

티스토리 초대장을 달라고 빌면서 흑흑


그러고 보니 티스토리 초대장을 계속 받았을텐데 나눠본적이 없어서 엄청쌓였겠는데요?

나누지 않으면 소진되는 건가.. 혹시 필요하신 분 있으시면 댓글 달아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그대신 이웃추가 먼저 부탁드려요^0^ 깨알홍보ㅎㅎ



ㅋㅋ아무튼 그래서 네이버에서 티스토리로 넘어왔었어요.

근데 웬걸 결국에는 같은 블로그여도 네이버 블로그가 티스토리 블로그보다 접근성이 우월하더라구요.


우선 네이버 검색엔진에서 웬지..(확신은 아니지만) 검색했을 때 네이버 블로그 위주의 결과를 뱉는 것 같기도 하고..

그리고 좋은 글을 썼을때는 네이버 홈 화면에 떠서 그랬을 경우는 조회수가 또 장난아니더라구요.

그리고 이웃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왕래가 오고가기 편한??


써놓고보니 네이버 자랑글이 돼버렸네요..

아무튼 티스토리에서도 네이버 이웃 등록을 할 수 있는 위젯(네이버 이웃커넥트 위젯)이 있다고 해서 냉큼 가져와봤습니다.


여기 오신 분들이 얼마나 네이버 이용하시는 분들인지는 모르겠지만..

필요하시면 여기 아래 버튼 꼮꼭 눌러주시고

많이많이 찾아와주세요~~





'공지사항'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임용시험 준비로 휴재합니다.  (7) 2019.03.02
티스토리 초대장 나눔  (34) 2018.03.13
새시대를 맞아 블로그 폭을 넓혔어요  (1) 2016.05.01
이봇이 진화했습니다.  (4) 2013.12.10
이봇의 쓰레기통  (0) 2013.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