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비원더의 대표곡이라 할 수 있는 Lately입니다.

국내 유수의 가수들이 모두 한번씩은 리메이크, 커버곡을 만들었던 곡이죠.

lately라고 검색해보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공연마다 곡의 느낌이 참 다릅니다.

원곡의 절절한 느낌이 가장 좋더군요.





Stevie Wonder - Lately


Lately I've had the strangest feeling

요즘들어 나는 정말 이상한 느낌이 들어요
With no vivid reason here to find

왜 그런지 분명한 이유는 없지만요
Yet the thought of losing you's been hanging

그치만 당신을 잃을것 같다는 생각은
around my mind

내 마음 언저리에 맴도는군요

Far more frequently you're wearing perfume

부쩍 당신은 향수를 뿌리는 날이 잦아졌어요
With you say 'No special place to go'

'특별히 갈 곳 없는데'라고 말하면서요
But when I ask, will you be coming back soon?

그치만 내가 '일찍 돌아 올거야?'라 물으면
You don't know, never know

당신은 그냥 모른다고 하죠. 그저 모른다고만 하죠

Well, I'm a man of many wishes

나는 바라는 것이 많은 남자에요
Hope my premonition misses

내 예감이 틀린거길 바래요
But what I really feel

그치만 내가 진짜로 느끼는 것을
My eyes won't let me hide

내 눈들이 그것을 다 말해주고 있죠
'Cause they always start to cry

왜냐면 언제든지 울음이 터져나올 것 같아서요
'Cause this time could mean goodbye

왜냐면 지금이 이별할 때일까봐요

Lately I've been staring in the mirror

요즘들어 난 거울 안을 가만히 바라보곤 하죠
Very slowly picking me apart

정말 천천히 하나하나 뜯어보면서요
Trying to tell myself I have no reason with your heart
그러면서 나한테는 아무 문제가 없다고 말하려 하죠


Just the other night while you were sleeping

어느날 하루 당신이 자고 있을 때
I vaguely heard you whisper someone's name

나는 언뜻 당신이 다른 사람 이름을 속삭인걸 들었어요
But, when I asked you of the thoughts you're keeping

그치만 내가 무슨 생각을 품고있냐고 물었을 때는
You just said 'Nothing's changed'

당신은 또 그저 말하죠 '변한 건 없어'

Well,I'm a man of many wishes

글쎄 나는 바라는 것이 많은 남자에요
I hope my premonition misses 

내 예감이 틀리길 바라죠

what I really feel

내가 진짜로 느끼는 것을

My eyes won't let me hide

내 눈들은 숨기지 못하고 있지요
'Cause they always start to cry

왜냐면 언제든지 울음이 터져나올 것 같으니까요
'Cause this time could mean good bye

왜냐면 지금이 바로 이별할 때일것 같아서요


oh,I'm a man of many wishes

오, 나는 바라는 것이 많은 남자에요
I hope my premonition misses 

내 예감이 틀리길 바라죠

what I really feel

내가 진짜로 느끼는 것을

My eyes won't let me hide

내 눈들은 숨기지 못하고 있지요
'Cause they always start to cry

왜냐면 언제든지 울음이 터져나올 것 같으니까요
'Cause this time could mean good bye

왜냐면 지금이 바로 이별할 때일것 같아서요


'음악통 > My Favorite Songs' 카테고리의 다른 글

Oasis - Keep The Dream Alive  (0) 2013.03.28
Milestone - I care about you  (0) 2013.03.24
이적 - 매듭  (0) 2013.02.18
Foo Fighters - Wheels  (0) 2013.02.01
Oasis - Little by Little  (0) 2013.01.30